GOOD FIVE

좋게 생각하고 좋게 보고 좋게 듣고 좋게 말하고 좋게 행동합시다

산소방

 

icon-heading.png

 

 

 

김해모든민족교회 청년1부 수련회 후기

by 다윗 posted Aug 1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청년 1부 하계 수련회 후기입니다!

 

나눔하고 싶었으나 딱히 누구에게 말할지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여기에 익명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편하게 읽어주세요.

 

우선 저는 모태신앙이 아닌데요. 여기 교회를 다닌지 얼마 안되었고 우연히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라는 전도 종이의 글귀를 보고 교회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항상 힘들 때만 하나님을 찾는 그런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김해모든민족교회의 수련회를 갔다오며 즐거운 마음 속에서도 찬양하며 하나님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울리기 힘든 성격을 가졌지만 여기서는 청년부에 녹아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삶이 힘든 경우가 많잖아요? 저도 가정불화를 겪고 사회에서 억울한 일이 일어나서 얼굴을 들기가 힘들었습니다. 삶을 포기하려고 한 적도 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사회와 다른 교인들이 모인 교회가 제게는 새로운 곳이었고 김해모든민족교회가 그런 곳이었습니다.

 

만약 제가 모태신앙이었다면 저희 부모님도 사랑이 넘치는 교회 속에서 하나님 품에서 긍정적으로 기도하며 살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을 합니다. 부모님 전도하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되네요.ㅎㅎ

 

그냥 한 편으로는 마음이 조금 그랬네요. 뭔가 모를 거리감은, 그들은 중고등부 시절부터 함께 울고 웃으며 기도하던 사람들이고 저는 이제야 하나님을 뵈었으니까요. 늦은 것 같달까요.

 

앞으로 김해모든민족교회에서 더욱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힘들어서가 아니라 즐거워서가 아니라 그냥 그 속에서 하나님을 바라보기 위해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